50만원소액대출

 

이제는 50만원이라는 단위는 엄청나게 크게 느껴지지는않는 소액수준인데요. 그래서 은행에서도 이제는 대출을 취급할때 최저금액이 100만원부터 시작할만큼 50만원은 정말 소액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100만원까지는 필요하지않고 50만원만 딱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50만원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는지 알아봐야 할텐데요. 직장생활을 하시는분이라면 4대보험은 요즘에 대부분의무적으로 가입이 되어있으실텐데요. 재직확인이 되고 소득확인만 된다면 50만원소액대출은 누구나 쉽게 가능하시리라 보여집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상품을 취급하는 은행은 어디일까요?

 

 

바로 인터넷은행이라고 얼마전에 탄생한 카카오뱅크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오프라인에 영업점이 없는 순수한 인터넷은행인데요. 이 카카오뱅크에서 50만원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바로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입니다. 출범초기에는 신용등급이 낮은분들이라고 하더라도 가능하다고 했지만 최근에는 7등급이상정도는 되어야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을 통해서 50만원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상환해야할 대출금액이 많은 과다대출자만 아니라면 7등급이상의 신용등급을 보유하고 계신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상품설명에는 8등급이상이라면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이건 매우 드문 경우입니다. 출범초기에는 고객유치를 위해 가능했다고 하더라도 이제는 쉽지 않다는것이 신청해본분들에 의한 말입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신용등급이 7등급이상이면서 소득만 있다면 50만원소액대출은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상품을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